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실
- 등록일2018-03-05
- 조회수1663
- 파일
| c |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cc | |
1. 대상 : (학부?대학원) 미등록자, 수강정정자, 복학생
2. 기간 : 2018. 3. 13.(화) ∼ 3. 15.(목) 09:00∼16:00 【3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2018. 3. 12.(월) 09:00부터 출력가능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 당일 19:00 이후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학사관리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금 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학사관리 → 등록 → 등록금내역 → 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생 또는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원인 경우 은행창구 또는 공과금 납부 메뉴(모바일뱅킹 이용시)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 당일 19:00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내역 필히 확인
4. 납부 방법 등
가. 가상계좌 또는 카드 납부
○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및 카드결재 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 수납은행 : 국민은행, 농협 전국 각 지점 출장소(은행업무 시간내에 한함)
○ 수납카드 : 삼성카드,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나. 유의사항
○ 복학생 또는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원인 경우 은행창구 또는 공과금 납부 메뉴(모바일뱅킹 이용시)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 당일 19:00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내역 필히 확인
○ 등록금 환불이 발생한 경우
- 수강신청 정정이 완료되는 시점 이후 일괄 처리
- 본인의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이체
- 학자금 대출자는 대출상환 처리
※ 추가 등록금 납부 기간에는 등록금 분납 신청이 불가함
??
6. 등록금 추가납부 기간 안내
구분 | 차수 | 납부기간(예정) | 비고 |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 2차 | 2018. 3. 21.(수) ~ 3. 22(목) | 1차 미납자 대상 |
※ 상기 일정은 우리 대학 등록금 수납 일정으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전화
○ 입학관련 전반사항 : 신입학 042-821-1799, 편입학 042-821-1798
○ 등록금 납부 관련 : 총무과(관리팀) 042-821-1817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42-828-8631, 8632
○ 교육비 납입영수증 출력 : 학사지원과(학생지원센터) 042-821-1026
○ 생활관(기숙사) : 학생생활관 042-821-1938, 1939
○ 학생회비 관련 : 총학생회 042-821-1415
2018년 3월 일
사무국 총무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