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사이트맵 주메뉴 열기

정보마당

공지사항

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 대상

○  여름 계절학기(타대학 포함) 및 현장실습 신청자 중 미납자 

2. 기간 : 2018. 6. 28.()~6. 29.() 09:00~16:00(은행업무시간에 한함)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2018. 6. 27.(수) 15:00부터 출력 가능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 당일 20:00 이후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학사관리 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학사관리 등록 등록금고지서출력→ 영수증 확인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 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아야 등록 처리됨

4. 납부방법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 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및 카드결재 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분할납부 불가

수납은행 : 국민은행 및 농협 전국 각지점 및 출장소

수납카드 : 삼성 및 현대카드(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5. 문의전화

등록금 납부 : 총무과(관리팀) 042-821-1817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42-828-8631, 8632

 ○ 고지서 출력 : 전산정보원 042-821-1874

  

 납부금액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부.

  

20186월 19

 

사무국 총무과 

http://www.hanbat.ac.kr/_prog/gboard/board.php?code=bachelor&GotoPage=1&no=742197&parentno=742197&code_group=&skey=&sval=&tmpl=&linkid=0401&code_default=&order=&mod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