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실
- 등록일2018-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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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 대상
○ 여름 계절학기(타대학 포함) 및 현장실습 신청자 중 미납자
2. 기간 : 2018. 6. 28.(목)~6. 29.(금) 09:00~16:00(은행업무시간에 한함)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2018. 6. 27.(수) 15:00부터 출력 가능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 당일 20:00 이후 사이트 : 한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학사관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학사관리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영수증 확인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 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아야 등록 처리됨
4. 납부방법
○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 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및 카드결재 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 분할납부 불가
○ 수납은행 : 국민은행 및 농협 전국 각지점 및 출장소
○ 수납카드 : 삼성 및 현대카드(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5. 문의전화
○ 등록금 납부 : 총무과(관리팀) 042-821-1817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42-828-8631, 8632
○ 고지서 출력 : 전산정보원 042-821-1874
※ 납부금액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8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부.
2018년 6월 19일
사무국 총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