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재학생 고객만족도 온라인 조사 참여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실
- 등록일2018-12-27
- 조회수1311
- 파일
우리대학에서는 '수요자 중심의 교육정책 실현'과 재학생의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8학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이번 조사는 재학생전수조사로서, 통합학사시스템에 접속하면
만족도 조사화면이 바로 나타나고,
제출을 완료해야 시스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직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재학생은 통합학사시스템에서 고객만족도조사를 반드시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학년도 재학생 고객만족도 온라인 조사
- 기간 : 2018.12.24.~ 12.31.
- 방법: 통학학사시스템-설문조사 실시 및 제출
- 담당 : 기획처 기획과 이인영 주무관( 042-821-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