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및 참여요청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실
- 등록일2019-11-29
- 조회수2496
- 파일
| | |||
|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안내문 |
| ||
| |
□ 조사 개요
○ 목적 : 교육, 복지, 대학평판 등 대학경영전반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평가로 수요자 중심의 대학정책 수립 및 실현
○ 근거 : 한밭대학교 고객만족도 평가규정
○ 기간 : 2019. 11. 27.(수) ~ 12. 13.(금)
○ 방법 : 설문조사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조사참여
※ 전문조사업체 (주)리서치앤리서치 “R&R”에서 운영
□ 참여대상 및 웹사이트 주소
대 상 | 설문조사 웹사이트 | 대상자 범위 |
교 수 | 전임 교원 전체 비전임 교원 중 강의전담/산학협력중점/군사학/ 초빙/객원/안보학 교수 | |
직원 및 조교 | 한밭대학교 직원/조교 전체 공무원, 대학회계직, 대학공무직, 기간제계약직 | |
재학생 | 재학생 전체 |
□ 기타
○ 재학생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3천원) 증정